본문 바로가기

(제주시 공항근처 맛집)제주 여행 필수 코스 딱새우 김밥 제주시 새우리

by 채원_ 2020. 11. 6.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

 

제주 프리미엄 김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 중 한 곳은 제주시 새우리 김밥입니다. 올해 세 번째 방문이고 제주를 여행하는 친구들에게 항상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제주 공항점과 성산점 두 곳이고 공항점은 접근성이 좋아서 여행 시작 코스, 혹은 마지막 코스로도 효율적이에요. '◡'✿

 

3월 방문에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었는데 엇(!) 매장이 없습니다.... 하고 안내문을 읽어보니 바로 맞은편으로 이전했네요! 와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매장 확장이라니.... 정말 부럽습니다. ٩(ˊᗜˋ*)و

저희는 2박 3일의 일정 중 마지막 코스를 제주시 새우리 김밥으로 정했고 매장에서 여유롭게 식사 후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영업시간 

공항점 매일 09:00-20:00

성산점 매일 10:00-19:00

 

주소

제주시 무근성7길 24

 

주차

매장 앞 길가


 

 

 

 

파스텔톤의 간판을 비롯한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습니다. 아기자기한 컨셉이 30대 소녀 감성을 자극하네요. (❁´▽`❁) 화장실은 매장 밖에 있고 남녀 공용입니다. 화장실 변기 그림마저 앙증맞져?ㅋㅋ

 

 

 

 

 

다행히 이른 저녁 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은 없었습니다.(신나게 사진 찍었어요ㅋㅋ) 마샬 스피커로 인테리어에 멋을 더했고 내부 조명, 테이블 디자인은 편하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졌어요!) 흔히 볼 수 없는 둥근 우드 체어가 멋스럽네요! 

 

  • 제주 새우리 김밥 MENU

 

 

 

 

딱새우 김밥, 새우리 해물라면, 간장새우 컵밥, 딱새우 모듬튀김, 백향과 에이트를 주문했어요.

  

 

 

딱새우김밥은 딱새우 패티와 새콤한 양배추의 맛있는 조화가 제주시 새우리의 시그니처 메뉴예요. 간장새우 컵밥의 새우가 정말 탱실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색감이 곱습니다!!!! 

딱새우 꼬막무침은 딱새우와 쫄깃한 꼬막을 함께 무쳐내어 딱새우 김밥과 단짠으로 잘 어울렸고 식감이 좋았어요. 분식에 빠질 수 없는 해물라면!!!!! 다양한 해산물과 숙주가 들어가서 생각했던 만큼 맛있었고.... 기억에 남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_.) 헤헤(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위 사진은 3월 제주 방문때 찍은 딱새우 김밥입니다. 자주 방문해서 그런지 사진첩에 사진이 똭 있네요!

간장새우 컵밥은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저를 비롯한 친구들 모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슥삭슥삭 비빌 때 너무 행복했어요♡ᴗ♡ 역시나 여행은 먹부림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이번 제주 여행은 김밥집 도장깨기 첼린지였지만 친구들과 함께여서 행복했습니다! 9월 말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벌써 11월이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