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서귀포 맛집)제주김만복 전복김밥과 오징어무침 해물라면

by 채원_ 2020. 11. 4.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D

 

제주 여행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먹거리 중 하나는 바로 김밥입니다! 제주에는 김밥 맛집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모두 공감하시져?ㅋㅋ)

대표적으로 제주 김만복, 오는정 김밥, 새우리 김밥, 다가미 김밥 등이 있습니다(다 먹어 봤어요!! feat. 나름 맛집 블로거 뿜 뿜 ◟( ˘ ³˘)◞) 저희는 9월에 방문했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김밥집을 주로 방문했습니다.

 

 

그중에서 수년 전부터 제주도 방문의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 김만복을 소개해드릴게요. 1988년 창업을 시작한 제주 김만복은 제주시 오라로 본점, 동문시장, 서문로, 서귀포시, 애월읍 등으로 프랜차이즈를 늘려나간 대기업이 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서울까지 진출한 맛집이에요. (*´∀`*)


영업시간

매일 09:00-20:00

 

주소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117

 

주차

매장 앞 주차장


 

 

 

아점을 해결하기 위해 오후 1시에 서귀포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카니발도 거뜬하게 주차했습니다.

 

 

 

테이블 9개로 매장이 넓습니다. 가족, 커플 단위 손님들이 많았어요. 키오스크 주문 형식입니다. 해물라면, 만복이네 김밥, 흑돼지 커틀렛, 오징어무침을 주문했습니다. 

 

 

대기 번호를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렸어요! 빨리 먹고 싶네요 헤헿

 

 

만복이네 김밥은 전복 내장을 넣고 지은 밥 덕분에 고-소하면서 꽉 찬 계란 지단이 더해져 달달합니다. 오징어무침과 같이 드시면 제대로 단짠이에요!!!! 오징어무침은 맛있어서 추가했어요. 살짝 매콤해요. 
싱싱한 해물이 들어간 라면 국물은 해장에 딱입니다. 아점 메뉴 선택이 너무 좋네요. 

 

 

 

이어서 '흑돼지 커틀렛'입니다. 겉바속촉이었지만... 생각했던 맛으로... 생각만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김밥과 라면, 오징어 무침만 주문할 거 같아요...(개인적인 견해입니다. feat. 솔직블로거)

 

20년 지기 친구들과 처음으로 다-같이 온 여행이어서 김밥만 먹어도 행복합니다! (๑˃̵ᴗ˂̵)و ♡다음에는 제주 가성비 숙소 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