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귀포 산방산 맛집)제주 현지인 추천 사계 소희네 국수

by 채원_ 2020. 10. 12.

일 년에 세 번 이상은 꼬-옥 제주에 방문하면서 나름 구색을 갖춘 맛집 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ㅋㅋㅋ 갔던 곳을 또 가기도 하고 새로운 맛집 도장깨기도 하며 자세히 정리해두었어요. 그중에서(!) 저만 알고 싶은 고기국수 맛집 '사계 소희네 국수'를 소개해 드릴게요. 친구들과 9월에 방문했고 모두 만족했던 맛집입니다.

사계 소희네 국수는 네이버 평점 4.56/5, 구글 지도 평점 4.3/5, 카카오맵 평점 4.4/5입니다. (개인적으로 구글 지도 평점을 신뢰하는 타입입니다(^∇^)ㅋㅋㅋ)


영업시간

매일 09:00-20:00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244

T. 064-792-1050

 

주차

매장 앞 주차장

(전기차 충전소도 있습니다.)


 

산방산 보문사 근처에 위치해 있고 매장은 넓고 깔끔합니다. 6명 수용 가능한 넓은 테이블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 사계 소희네 국수 MENU


저희는 고기멸치국수, 비빔국수, 고사리 육개장을 2그릇씩 주문했습니다.



기본 세팅 반찬입니다!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국수에는 김치가 제일 잘 어울립니다๑•‿•๑


제주도에서 유명한 고기국수 식당을 많이 가보았지만 사계 소희네 국수가 제일입니다!!! 사실 제가.... (._.) 고기 냄새에 굉장히 예민해서 메뉴 선택에 제약이 많은 편인데 소희네 국수는 모든 메뉴 소화 가능합니다!!!!!

기호에 맞게 멸치국수에 다대기, 청양고추를 넣습니다. 비빔국수는 살짝 매콤합니다.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일행은 맵다는... 평입니다! 두 메뉴 모두 생면이에요. 쫄깃쫄깃 한 식감도 좋습니다!



육개장도 소금으로 간을 조절합니다. 해장 음식으로 속이 풀리네요 ㅋㅋ 제주 고사리로 만든 육개장이어서 더 고소합니다! 직접 꺾으신 제주 고사리를 판매하고 있어서 저희도 선물용으로 사 왔습니다!

산방산 코스로 여행하시는 분들께 '사계 소희네 국수' 꼬옥 추천드립니다! 아침 식사 드시고 등산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가을 날씨에도 잘 어울리는 고기국수, 여러분도 함께 드셔 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