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시 송당리)사진 찍기 좋은 핑크뮬리 플라워카페 카페 글렌코

by 채원_ 2020. 10. 2.

제주는 핑크 뮬리가 처음 식재된 곳이에요. 분홍색이나 자주색의 꽃이 피어 핑크 뮬리라는 이름이 붙여졌으며, 억새와 비슷하게 생긴 탓에 분홍 억새라고도 불립니다.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 겨울에는 동백꽃 축제로 제주는 사계절 내내 아름답습니다. 그중 마음까지 핑크 핑크 해지는 핑크 뮬리 맛집 '카페 글렌코'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는데 친구들도 모두 만족했던 카페입니다. ∀`)


영업시간

하절기 매일 09:00 - 20:00 

동절기 매일 10:00 - 20:00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635-8

T. 010-9587-3555

 

주차

매장 앞 넓-은 주차장


 

 

카페 글렌코의 건물들 색감이 정말 예뻐요. 찐-한 초록색과 핫핑크의 조화로 점주님의 센스가 느껴집니다ㅋㅋ 유럽 감성이에요! ✿˘◡˘✿ 

 

 

카페 내부에 살랑살랑 들어오는 바람이 가을을 느끼게 해줍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제주의 자연은 감동이에요. 저희는 평일 오후 다섯 시에 방문했고 빈자리는 많았습니다.  

 

• 카페 글렌코 MENU

 

 

 

 

 

카페 글렌코 매장에서 제공되는 테이크아웃 일회용품은 사탕수수 섬유소로 만들어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며 소각 시에도 유해 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합니다! 카페 글렌코의 호감도가 +100 되었습니다. ♡ᴗ♡!!

 

 

 

주문을 하면 진동기와 스티커를 주십니다. 스티커는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팔찌와 같은 개념이었어요. 

 

 

 

제주의 4계절을 보여주는 이정표에요. 저희는 핑크 뮬리 길로 가보았습니다! 

 

 

 

핑크 핑크 한 핑크 뮬리 배경 뒤로 웨딩촬영을 하고 있는 커플들이 많았습니다! (*'▽'*) 사실 저희 빼고 다 커플들이었어요ㅋㅋㅋ 삼각대 가지고 오셔서 예쁘게 커플사진 찍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자리 잡았습니다. 원색의 소파와 라틴 테이블이 소녀 감성을 자극합니당ㅋㅋㅋ


이번 '카페 글렌코' 방문으로 오랜만에 카톡 사진도 바꿨습니다ღ˘‿˘ற꒱ 가을 제주는 처음인데 정말 매력적인거 같아요! 20년 지기 친구들과 처음으로 다- 같이 온 여행이어서 더 뜻깊고 행복합니다.

하지만 저도 다음에는 남친과 오고 싶습니다(´▽`❁) 모두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