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송파 카페)분위기 있는 스콘 홍차 전문점 삼전동 콰이어트크림티

by 채원_ 2020. 10. 3.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D

며칠 전부터 하트 시그널 박지현 님 유튜브를 보고 스콘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ㅠ_ㅠ 치팅데이를 맞아 평소에 좋아하는 스콘 맛집에 다녀왔습니다๑❤‿❤๑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21:00

월요일/화요일 휴무

 

주소 

서울 송파구 삼전로 12길 7

(삼전역 2번 출구에서 5분)

T. 02-6402-0228

 

주차

매장 앞 1-2대 주차 가능


 

 

콰이어트 크림티는 홍차, 밀크티, 구운 과자 전문점입니다. 글씨체에서부터 차분함이 느껴져요✿˘◡˘✿

 

 

 

아담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실내입니다. 차린 케이스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감성적인 유럽 느낌이에요. 저와 제 짝꿍의 로망, 오픈 키친입니다!! 

 

 

 

 

 

테이블보와 조명, 의자까지 카페의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여기서 따뜻한 홍차 한잔 마시고 싶었으나.....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이 자리에서 느낌 내보겠습니다ㅋㅋ(^^)۶ ! !!

 

 

 

매 달 차 종류의 라인업이 바뀝니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차. 알. 못 들도 자신 있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콰이어트 크림티는 차 전문점으로 커피 종류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오리지널 스콘, 메이플 피칸 스콘 1개씩 주문했습니다. 2개의 7,300원입니다. 오트밀 스콘은 품절이었어요(._.) 저희가 오후 늦게 방문해서 인지 한발 늦은 거 같습니다(。•́︿•̀。)

 

 

 

포장도 너무 예쁩니다! 수제 복숭아잼, 클로티드 크림도 같이 넣어주셨어요. 고소한 스콘 향이 솔솔 해서 집 가는 길에 다 먹었습니다ㅋㅋ 제 친구는 여태까지 먹은 스콘중에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데리고 간 보람이 있었습니다(ゝ。∂)

메이플 피칸 스콘+수제 복숭아잼 조합에 쌍 따봉 드립니다!!(≧∇≦) bb

 

오늘은 송파 스콘 맛집 콰이어트 크림티 리뷰였습니다. 스콘 먹고 싶다고 먹고싶다고 노래 불렀었는데 콰이어트 크림티 덕분에 유튜버 박지현 씨도 이제 부럽지 않습니다ㅋㅋㅋ 다음에는 오트밀 스콘도 겟해보겠습니다!!(부지런한 블로거의 길)

 

모두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o^)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