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송파 맛집)경찰병원역 가락동 이자카야 코우 메뉴 다 맛있어요!

by 채원_ 2020. 9. 30.

한 달에 3번 이상은 꼭 가는 이자카야 코우! 친구와 저는 도손도손 얘기하는 걸 좋아해서 이자카야에 자주 갑니다. 골목에 있지만(찾기 쉬워요) 가성비 좋고 (제가 먹어본) 모든 메뉴 정말 다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회식 장소로도 좋을 거 같아요.


영업시간

16:00-02:00/일요일, 공휴일 휴무

 

주소

서울 송파구 중대로 16길 12-1

(경찰병원역 3번 출구에서 5분)

 

주차

매장 옆 3대 주차 가능


오후 4시부터 오픈이어서 저녁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 저희는 항상 늦은 밤 시간에 방문해서(사람 많은 시간을 피해서) 거리두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식당이므로 음식이 늦어져도 양해 부탁드려요.

 

  • 이자카야 코우 MENU

 

저희는 평일 밤 10시쯤에 방문해서 모둠 사시미를 주문했는데 재고 소진이라고 하셨어요ㅠㅠ 아쉬운 마음이었지만 메로구이 메뉴를 도전해 보기로 합니다!  (^o^)丿

 

 

메로구이 조리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시다며 사장님께서 주신 사시미 서. . _! 감동입니다ㅠㅠ 저희가 단골인 걸 알아봐 주신 거 같져?ㅋㅋ

 

오늘의 요리, 메로구이! 사진에서부터 느껴지는 겉바속촉. 일본 오사카의 유명한 이자카야에서 먹었던 메로구이 보다 더 맛있었어요. 제가 평소에 메뉴 도전을 잘 못하는 성격인데 코우 요리는 다 믿음이 갑니다.

 

첫 번째 사진은 520일 수요일에 방문했을 때 찍은 '모둠 사시미'(광어, 연어, 참치, 제철 해산물)입니다. 두 번째 사진은 9월 29일에 찍었습니다. 사진첩에 찍어둔 코우 사진이 많아요 ㅋㅋ단골 인증이져?◟( ˘ ³˘)◞ ♡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부드럽고 생선 비린내도 전혀 없습니다. 소주 안주에 뙇인거 같아요(캬아-)

 

사진에는 없지만 해물 누룽지탕,, 오코노미야끼, 소고기 타다키, 광어 고노와다도 먹어봤었는데 전부 다~ . 심 맛있습니다.

송파, 가락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조만간 또 갈 거예요. 그때는 사진 더 많이 찍어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