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송파 맛집)잠실 즉석떡볶이 수요미식회 모꼬지에

by 채원_ 2020. 10. 7.

우리 동네 배민 베스트셀러 모꼬지에 떡볶이! 다섯 번 넘게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매장 방문은 처음이었어요.(팔 걷어붙이고 제대로 먹어보겠습니당!)

 

모꼬지에는 매장 앞에 주차장이 없어서 잠실여고 후문 쪽 유료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1시간 30분 정도 주차하고 3000원 지불했어요. 30분에 2천 원이고 이후 30분당 1천 원씩 추가된다고 합니다.

 

주차 후 언덕을 총총 내려오시면(5분 정도 소요) 골목에 빨간 네온사인이 보입니다. 와 찾았당!!(✯◡✯)

 


영업시간

11:00-21:40/Last order 21:00

Break Time 평일에만 15:30-16:30/점심  14:50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36길 5-13(송파동 195-1)

T. 02-424-6150

 

주차

잠실여고 후문 쪽 송파 공영주차장 이용


매장은 지하에 있고 수요 미식회에도 나온 맛집답게 웨이팅 라인이 있었어요!

 

저희는 다행히 이른 저녁시간(오후 다섯 시)에 방문해서 바로 자리 잡을 수 있었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만석이었어요. 홀이 넓고 단체석이 많았습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학교들(일신여중, 일신여상, 잠실여고)이 많아서 학생들을 위한 자리인 거 같아요ㅋㅋ(저도 여고 나왔어요ㅋㅋTMIㅋㅋ˘˘)

 

 

물과 물컵, 개인용 접시, 단무지, 휴지는 셀프입니다. 원하시는 만큼 담아주세요٩(^^)۶

 

  • 모꼬지에 MENU

배달 메뉴와 달라서 살. 짝 당황했는데 직원분의 추천으로 순쫄&떡 세트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배민에서 혼합 즉석떡볶이(비조리_2인 세트)를 자주 먹는데 이 세트는 순쫄은 미 포함입니다. 딸기 빙수도 인기 메뉴입니다. 

 

드디어 떡볶이가 두둥!!! ٩(ˊˋ*)و 김말이와 야끼만두는 잠시 개인접시에 담아 두었다가 (겉바속촉을 위해) 다른 재료들이 익으면 넣어줍니다. 냄비가 뜨거우니 조심해주세요!

 

 

가장 맛있는 소리 보글보글♥ 라면과 튀김부터 드셔 주세요. 고추장과 짜장 소스의 조합으로 달달합니다. 제 친구가 매운 음식을 못 먹는데 모꼬지에 떡볶이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은 순쫄이 보글♥ 순쫄에는 쫄면이 들어 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 깊은 MSG의 맛이 납니다 ㅋㅋㅋ 해장으로 좋을 거 같아요(개인 적인 생각입니다)

 

마지막은 볶음밥 추가했어요. 남은 건더기는 다 버린다고 하니까 미리 개인접시에 담아주세요! 김가루를 넣어서 고소함을 볶볶해주시고 치즈로 완성합니다.(^o^)

짠!!!! 떡볶이도 맛있었지만 볶음밥이 최고였어요!!! 배불러서 남기고 온... 볶음밥이 아직도 생각납니다ㅠㅠ 한 숟가락 더 먹고 올걸... 그랬나 봐요ㅋㅋㅋ

 

오늘도 친구와 행복한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은 방문해서 먹었지만 앞으로는 배민으로 집에서 편하게 먹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