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 역곡 카페)부천 스타필드 데이트 옥길동 보드카페 루덴스

by 채원_ 2020. 11. 29.

안녕하세요. 채원입니다.

 

오늘은 저의 취미 중 한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등산, 골프, 필라테스, 당근 마켓 거래, 블로그(feat. 네이버 블로그도 오픈했어요!) 등 다양하지만 그중에서 가장 오래된 취미는 '보드게임'입니다. 초등학생 때부터 바둑, 체스, 장기 두기를 좋아했어요. 부모님께 배운 '놀이'로 시작했지만 집중력, 사회성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요즘은 짝꿍과도 보드게임 카페에 자주 갑니다. 서로 같은 취미가 생겨서 더 즐거운 것 같아요. (feat. 봐주는거 절대 없죠!) 여행 갈 때도 보드게임을 챙겨 갈 정도예요! 보드게임 카페 유목민이었는데 이제 한 곳으로 정착했습니다. 부천 옥길동에 위치한 '보드카페 루덴스'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14:00-23:00

월요일 휴무

주말 13:00-23:00

 

주소

경기 부천시 옥길로 110-11 오앤에스골드타워 309호

 

주차 

건물 내 주차장


 

저희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지금은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저녁 아홉 시까지 영업합니다.) 오랜만에 동네 친구들과 보드게임 카페에서 회동하는 날이에요. 오늘도 열정 넘치게 게임을 시작해봅니다!

 

 

12월 30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SNS 공유하면 1시간 무료 이용권도 증정해주네요. 하지만 전 항상 내돈내산입니다. ^▽^

 

 

기본 1시간에 2,700원이며 1인 1음료 주문 필수입니다. 평일 아동 동반 시 보호자 1인은 무료예요. 가성비 정말 좋습니다! 저희는 테라, 카프리, 버드와이져, 산미구엘, 팝콘 치킨을 했어요. 역시 치킨엔 맥주 져-!

 

 

'보드카페 루덴스'가 다른 카페와 차별점은 어마어마한 게임 개수와 보드게임 지도사 선생님들께서 항상 상주해 계신다는 점이에요. 생소한 게임들도 선생님들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머릿속에 쏙쏙 들어옵니다. 

 

 

 

오늘은 가볍게 코잉스, 달무티, 다빈치 코드 게임을 했어요. 워낙 유명하고 재밌는 게임이어서 친구들이랑 까르르- 웃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지막 게임은 거짓말 탐지기로 마무리했어요... 20년 우정 금이 갈 뻔했지만.. 그래도.. 게임은 게임일 뿐 오해하지 말아야겠죠?ㅋㅋ

 

 

맥주와 팝콘 치킨으로 감성 샷을 찍어보았어요.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순간입니다. 소소하지만 정말 확실한 행복이네요! ♥ 

댓글